티스토리 뷰

반응형

썸추진력테스트 여러분들은 어떠하신가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연인을 만나고 연애를 할때에 사용하는 썸을 서로 알아보도록 해요 그러한 썸을 탈때 여러분들의 추진력은 어떠하신가요? 그리고 그러한 썸추진력은 어떤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이러한 썸추진력테스트는 MBTI로 알아볼수가 있겠네요 

 

 

 

 

 

 

썸추진력테스트는 어떠한 것인가요 

 

 

썸추진력테스트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썸추진력테스트라는 퀴즈를 풀게 되는데요 여기서 자신이 해당되는 곳을 알아보면 됩니다 

 

 

 

예를들어서 썸녀에게 나는 이렇게 행동한다의 등의 선택지가 있네요

 

 

 

 

여사친 이나 수영복샷이나 데이트 등등 다양한선택지가 있네요 

 

 

 

저는 썸추진력테스트를 했을때 ENTJ로 단호한 아기 사자가 나왔네요 여러분들도 재미로 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BLESSED MOON MBTI

썸 추진력 테스트!

mbti.theblessedmoon.com

이상 썸추진력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