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애고자테스트 여러분들의 연애는 어떠한가요 

 

오늘은 재미있는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연애고자테스트라는 테스트인데요 자신의 연애를 측정해볼수 있는테스트라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네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연애고자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정말로 재미있었는데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해보도록해요 

 

 

연애고자테스트는 어떠한가요 

 

 

연애고자테스트는 이렇게 3지선택지로 나뉘어져서 자신이 원하는 선택지를 선택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내 모습은 등등도 같이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아니면 첫사랑의 기억이라던지도 있을수가 있겠네요 

 

 

다양한 연애고자테스트 여러분들도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저는 쩌리형으로 나왔네요 

 

 

ㅎㅎ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연애고자 테스트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pusho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