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AOA지민근황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나는도쿄부자다 2020. 11. 26. 21:55
반응형

AOA지민근황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여러분 AOA 라는 걸그룹을 기억하시나요 예전에 여러가지 곡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 AOA인데요 그러한 맴버 중에서 AOA지민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AOA지민근황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AOA지민 뭐하고 지내고 있을까요 

 

 

AOA지민은 본명 신지민으로 가수이자 작사가입니다 1991년 1월 8일 출생으로 161센티에 41키로라고 하네요 지민 엔 제이던 소속이며 FNC 소속이였습니다 2012년 AOA 1집으로 데뷔하였구요 2012년부터 2020까지 맴버였는데요 

 

 

AOA지민는 앨범 화유기라는 앨범을 냈습니다 

 

 

화유기 라는 앨범은 지민과 유나가 부른 앨범으로 제목으로는 니가 나라면 이라는 곡이 있습니다 

 

 

이러한 AOA지민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알고싶은데요 

 

 

이러한 AOA지민은 방송 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에도 출연하였구요 

 

 

깊은 산속에서의 이야기를 하는 예능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AOA지민의 예능을 보자면 

 

 

AOA지민은 공연으로 언프리티 랩스타라는 공연도 하였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실시한 언프리티 랩스타 콘서트라고 하네요 

 

 

이러한 AOA지민이 인스타그램에 글을 작성하고는 현재까지 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렇게 검은 화면으로 글을 작성한 AOA지민입니다 

 

 

AOA지민은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작성하였는데요 7월 4일이네요 이 이후로 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AOA지민근황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계신데요 

 

 

AOA지민씨는 현재까지 활동을 하고 있지 않기에 AOA지민근황에 대해서는 알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최근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저도 궁금해지네요 이상 AOA지민근황에 대해서 알아본내용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