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묵원 대해서 자세하게 내용 정리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묵원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이묵원씨는 어떠한 사람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다들 검색해서 이묵원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구 하는것같은데요 그래서 제가 이묵원씨에 대한 관련 내용을 정리하였으니 여러분들도 참고해서 한번 읽어보세요 ^^

 

이묵원씨는 어떤 분이시지요? 

 

 

이묵원씨는 탤런트이신데요 1938년 4월 26일 출생으로써 배우자는 강부자씨라고 합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시고 1962년 K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셨다고 하시네요 

 

 

이묵원씨는 방송 영웅일기 1994년 조선왕주 500년 1990년 서울 시나위 1990년에 방송을 하셨습니다 

 

 

영울일기의 경우 드라마로써 1994년에 방영을 한 드라마로써 2달간 진행되었네요 

 

 

조선왕조 500년 대원군의 경우는 1990년 5월 부터 약 7개월간 진행된 드라마인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서울 시나위의 경우 1989년 부터 약 5개월간 진행된 드라마로써 이강훈 현출의 드라마라고 할수 있겠네요 

 

 

이묵원씨에 대한 내용이 최근 같이 삽시다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하셨는데요 이때 이묵원씨의 아내도 나오셨네요 

 

 

이묵원씨의 아내는 강부자라고 합니다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이신데요 1941년 2월8일 출생으로써 충남 논산시이며 신체 AB형 배우자는 이묵원씨라고 합니다 충남대 국어국문학과를 중퇴하셨구요 1962년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방송으로는 초콜릿 신과의 약속 글 그런거야 등등에 출연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초콜릿이라는 방송은 JTBC에서 한 드라마로써 금토 16부작이라고 하네요 

 

 

또한 영화 초승달과 밤배 오구 사랑과 눈물등에도 출연하셨네요 

 

 

공연은 친정엄마와 2박3일도 있구요 

 

 

곡으로는 우리노래 어때요 불후의 명곡 등등도 있더라구요 

 

 

강부자씨가 이렇게 등장하구요 

 

이렇게 강부자씨의 남편인 배우 이묵원씨도 같이 삽시다에 차를 타고 등장하셨네요 

 

 

이묵원씨와 강부자씨는 트러블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내용을 이야기하고 있는 강부자씨입니다 

 

 

이묵원씨에 이묵원씨의 배우자 강부자씨의 사연 내용이였습니다 

 

이묵원씨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정말로 많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