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환희 인스타 대학 어디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환희 인스타 대학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환희씨는 최진실씨의 아들인데요 그래서 최환희씨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최환희씨에 대해서 알아보고 최환희씨의 인스타 그리고 최환희씨 대학은 어디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환희씨는 어떤분이신가요? 

 

 

먼저 최환희씨는 지플랫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시는 가수이십니다 Z. flat 이라고 하구요 2001년 출생이시며 2020년 싱글앨범 디자이너라는 싱글앨범을 발매하셨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 20일날 발매한 앨범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디자이너 라는 곡은 Designer이라고 적혀져있고 랩 힙합 댄스곡이라고 하는데요 첫 앨범이자 오랜 준비 시간을 거져 활짝 피우는 로스차이드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최환희씨의 Z flat 지플랫에서의 활약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그는 현재 어떠한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해서 최환희 인스타 대학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최환희씨의 인스타를 알아보았더니 아직 인스타계정은 없는것으로 나왔습니다 아직까지는 비공개 상태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환희씨의 대학은 진학을 하지 않을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최환희 인스타 대학에 대한 내용이 이해가 되셨나요?

 

 

또한 최환희씨는 방송 애들생각에 2019년 출연하셨는데요 

 

 

애들생각은 애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예능인데요 10대들의 생각을 들어보는 코너입니다 

 

 

애들생각은 TVN 편성 예능으로써 2019년 04월 9일 부터 2019년 6월 4일까지 6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애들생각의 출연진은 최환희씨를 포함해서 박미선씨 장영란씨가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애들생각의 시청률의 경우 1.6%에서 최고 2.5%인것도 알수가 있었네요 

 

 

최환희씨는 앞으로 독립된 음악가로 열심히 활동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어릴적 꿈이 현실이 되어가는것 같네요 

 

최환희씨의 앞으로의 행보 팬으로써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최환희씨 

 

youtu.be/BabU4lnpJDY

 

지플랫의 앞으로의 활동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