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탤런트김영란씨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오늘은 탤런트김영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볼것인데요 김영란씨는 어떠한 분인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탤런트김영란씨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탤런트김영란씨는 어떠한 방송에 출연하셨는지 알아보아요 

 

 

탤런트김영란씨는 어떠한 분이신가 하면은요 1956년 8월 19일 출생에 160센티라고 하네요 슬하 1남 1녀에 풍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건국대학교 의상학 중퇴하셨구요 1977년 영화 주고 싶은 마음으로 데뷔하셨다고 하네요 

 

 

탤런트김영란씨는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 하셨습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탤런트김영란씨가 출연하는데요 자충우동 동거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라고 볼수가 있겠네요 

 

 

또한 탤런트김영란씨는 영화 그 섬에 가고싶다 가페여자 작년에 왔던 각설이 등등의 영화에서도 출연하시것도 알수가 있었네요 

 

 

그 섬에 가고싶다라는 영화는 1993년 드라마라고 하네요 

 

 

탤런트김영란씨는 강부자씨와 같이 삽시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셨네요 

 

 

음식점에서 많이 주문하면 안되지 라고 말하고 있네요 

 

 

이때 눈이 번쩍 떠집니다 

 

 

이렇게 음식을 기다리는 신이 나오네요 

 

 

강부자 시점으로 멋있는 사진이라고 하네요 

 

 

어쨌든 탤런트김영란씨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시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탤런트김영란씨의 앞으로의 행보도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