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지승 그녀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나는도쿄부자다 2020. 12. 12. 09:01
반응형

서지승 그녀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서지승 그녀는 누구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지승씨의 탤런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지승씨는 163센티에 43키로 그리고 소속사의 경우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으로써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오셨고 경력으로는 2006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걸로 활동하셨습니다 이 외에도 서지승씨는 어떠한 사람일까요 

 

 

 

 

 

 

서지승씨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셨습니다 

 

 

서지승씨는 2015년 오 할매 드라마 스페셜 혜림주연 그리고 송금주 어린시절등등에서 방송으로 출연하신적이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오 할매라는 드라마에서는 기본정보로 KBS1에서 편성되어 방영중에 있었으며 2015년 5월 31일 부터 2015년 7월 22일까지 방영한 드라마라고 말할수가 있겠습니다 시청률의 경우 8.4%로 닐슨코리아 최고 시청률이라고 말할수가 있겠습니다 이 오 할매라는 드라마는 파주 시골마을에서 버려진 아기를 함께 키우며 겪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라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서지승씨는 영화 조작된도시 당신 거기 있어 간신등등의 영화에서도 출연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서지승씨는 조작된 도시 2017년 영화에서도 출연하셨습니다 조작된 도시는 액션영화로써 126분 영화입니다 관객수는 251만명의 영화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또한 서지승씨는 영화 순이삼촌에도 출연하셨습니다 

 

 

서지승는 연극 2013년 6월 6일부터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양희경 백성현 김영미 김대흥 류태호 조정민 조승연씨가 출연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서지승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 7급 공무원 아들을 위하여 복희누나 반올림등등의 드라마에서도 출연하신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이처럼 서지승씨는 다양한 활동을 하신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서지승씨는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 

 

 

서지승씨는 서지수 프로그래머의 언니라고 하네요 

 

 

서지승씨와 더불어 이시언씨도 최근 나혼자산다를 하차하셨다고 하네요 

 

 

이시언씨는 어떠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