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재롱 어떤분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김재롱 어떤분이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재롱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재롱씨가 어떤분이신지 궁금하신분이 정말로 많은거같아요 김재롱씨는 어떠한분이며 어떠한 일을 하시는분이실까요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데 그러한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데에는 그러한 이유가 있겠지요 그러한 김재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김재롱씨는 다양한 활동을 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김재롱씨는 본명 김재욱씨로 1979년 서울특별시 출신이십니다 신체 175센티 85키로에 소속은 쇼그맨 엔터테인먼트 사내이사입니다 인덕대학 방송연예의 학력이시구요 2005년 공채 개그맨이십니다 쇼그맨 엔터테인먼트 사내이사이십니다 

 

 

김재롱씨는 앨범 렛츠트롯이라는 앨범이있구요 각종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하셨네요 

 

 

 

김재롱씨는 방송 굿모닝 대한민국에서도 출연하셨구요 게임정보상황실 하쿠나 마타타등에서도 출연하셨네요 

 

 

김재롱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김재롱씨의 일상에 대해서 알수가 있었습니다 

 

 

김재롱 인스타에서는 재미있는 사진들이 정말로 많은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김재롱씬느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시사 교양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이야기를 하셨는데요 

 

 

김재롱씨가 하신 공연 쇼그맨 서울 성균관대학교 에서하신 공연도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김재롱씨의 또다른 공연은 쇼그맨 투맘쇼등등도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기간은 2019년 12월 이라고 하네요 

 

 

김재롱씨는 결혼식 사회 축가 등등도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김재롱씨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셨습니다 

 

 

아래는 김재롱씨의 인스타그램이네요 

 

김재롱씨의 트로트민족에서 부르는 노래가 참 좋네요 

 

김재롱씨의 앞으로의 활동 응원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