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몽니뜻에 대해서 다들 알고싶으신가요 

 

오늘제가 알려드릴 한국어는 몽니뜻입니다 몽니는 무슨뜻인지 아시나요? 몽 몽 무슨말이지요 강아지가 짖는것일까요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서 하실꺼 같아서 제가 몽니뜻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알고보니 정말로 간단한 의미였습니다 그러한 몽니뜻을 여러분들과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당

 

몽니뜻이 뭐에요

 

 

몽니뜻에 알아보기 위해서 저는 항상 이용하던 국어사전을 이용해보았네요 몽니~ 몽니~ 

 

 

몽니뜻은 바로 심술궂게 욕심부리는것을 말한다고 하네요 욕심쟁이라고 이해하면 쉽지 않을까 하네요 

 

 

비슷한 단어로써는 몽니나다라는 단어도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당해 사납게 심술이 나다라는 뜻이나 이익을 입음 등등의 단어가 있는것도 함께 알수가 있었네요 

 

 

또 다른 단어로는 몽니다리라는 몽 사납다 등등이 있는데 이것도 알아두시면 좋겠지요? 

 

 

예문으로써는 몽니를 부리다 라는 뜻도 있는것도 알수가 있었네요 저 사람은 몽니가 궃어서 상대하기가 쉽지 않을걸이라는 예문도 볼수가 있었네요 

 

 

어학사전에서는 몽니 뜻도 있었네요 영어도 있었네요 몽니라는 4인조 록밴드도 있는것도 함께 알수가 있었네요 ㅎㅎ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몽니뜻 다양하게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여러분들도 다양하게 몽니뜻을 사용해보세요~ 오늘도 파이팅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