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붐나이와 방송인 붐씨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오늘 설명해드릴 내용은 방송인 붐씨입니다 붐씨는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중인데요 예를들어서 구해줘 홈즈라는 프로그램도 있고 또 다른 프로그램도 있겠네요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는 붐씨의 나이와 붐씨가 어떠한 분인지 같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붐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나요 

 

 

붐씨는 방송인으로써 가수이십니다 이민호씨이구요 1982년 출생이며 5월 10일 강원도 출신이십니다 붐나이는 39살이시며 만으로는 38세입니다 신체 180센티에 아이오케이컴퍼니소속사입니다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를 나오셨다고 하네요 

 

 

 

 

붐씨는 방송 펫 비타민에 출연하셔서 방송중에 있다고 하네요

 

 

 

또한 구해줘 홈즈등에서 집을 소개하는 방송도 하고 있으시네요 

 

 

붐씨의 KBS2 예능 펫비타민은 목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으로써 2020년 10월 15일 부터 방송중에 있습니다 인간 동물 환경이 공존이 건강인 시대를 그리는 방송이라 말할수가 있겠네요 

 

 

 

앨범으로써는 너라서 옆집오빠 여자를 모른다 등의 앨범이 있는것도 함께 알수가 있었습니다 

 

 

 

붐씨는 인테리어나 집구조를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계시네요 

 

 

붐씨는 이방송뿐만 아니라 공연으로써 2017년 여기콘서트도 하셨다고 하시네요 

 

 

다양한 콘서트 방송 음반에서 출연중이신 붐씨입니다 

 

 

앞으로의 붐나이와 방송인 붐씨의 활동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