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은 어디일까요 

 

오늘은 미우새라는 방송에서 신동엽씨가 언급하신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우새에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 미우새라는 이름처럼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샤브샤브라는 주제가 나왔고 신동엽씨가 언급한 맛집이라고 해서 주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 궁금하신가요 

 

 

 

 

 

 

방송에서는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에 간 김호중 현주협씨가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어디일까요 

 

 

먼저 신동엽씨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MC이자 개그맨이신데요 176센티에 소속사 SM C&C 그리고 서울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출신이며 1991년 특채 개그맨이십니다 

 

 

개그맨 신동엽씨가 정말로 맛있다고 한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이 있다고 했는데요 그래서 두 사람은 그 샤브샤브가게에 찾아가게 됩니다 

 

 

아 미우새는 미운우리라는 프로그램의 약자입니다 엄마가 되어 아들을  관찰하는 일기라고 할수 있겠네요 14.1%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예능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 미우새에서 신동엽씨의 단골식당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신동엽씨는 미식가라고 하는데요 이 샤브샤브 단골집에 대해서 제가 위치를 알아보았더니 

 

 

이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은 봉피양샤브 서래점이라고 하네요 소고기구이집이라고 합니다 방배본동에 있으며 4.12의 평점을 가진 가게입니다 

 

 

매일 11시30분 부터 21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며 한우등심샤브 4만2천원이 대표적인 메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곰탕 냉면 한우 등등으로 유명한 가게라고 하네요 

 

 

 

신동엽씨가 이 가게에 자주온다고 하네요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에 대해서 이해가 되셨나요? 

 

 

저도 시간이 되면 미우새신동엽 샤브샤브 맛집에 가봐야겠어요 샤브샤브가 정말로 맛있어보이네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시간되시면 샤브샤브 먹으러 가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