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가인팬카페는 어떤 카페인지 같이 알아볼까요 

 

오늘은 송가인씨 조은심 가수님에 대해서 알아보구 송가인팬카페가 어떠한 곳인지도 같이 한번 보아요 송가인씨는 다양한 팬들이 있는 가수로써 미스트롯등등에 출연하곤 하셨는데요 포켓들스튜디오 소속사이시구 중앙대학교 학사라고 하시네요 2012년 싱글 앨범이 있으셨구 여자 신인상도 수상하신기록이 있으시네요 

 

 

 

 

 

 

송가인씨는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하셨다고 하십니다 

 

 

송가인씨의 복귀무대도 함께 볼수가 있었는데요 

 

 

또한 앨범도 다양한 앨범이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FOREVER 이라는 곡인 진선미라는 곡도 알수가 있었네요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가지신 송가인씨를 좋아하는 많은 팬분들이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는데요 이러한 송가인팬카페는 어떠한 곳인가 하면은요 

 

 

이렇게 송가인팬카페 어게인이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약 5만 7천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팬카페입니다 

 

 

송가인팬카페에서는 송가인씨의 아리랑 이라는 곡도 들을수가 있었습니다 

 

 

 

가수로써 음악을 부르는 모습이 참으로 멋지다고 생각되네요 

 

 

저두 송가인팬입니다 앞으로의 가수활동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